환영인사

저희 남산교회의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 2012년에도 주님의 평강이 성도님들과 늘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!

우리의 삶에 귀한 만남이 많지만, 교회를 잘 만나는 것도 귀한 축복 입니다. 남산교회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풍성하여, 모든 성도가 한가족 같이 영적교제를 누리며, 이웃과 세계를 향해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힘쓰는 교회 입니다. 그러므로 늘 말씀과 기도가 살아있고, 나눔과 섬김이 풍성한 교회,삶에 지치고 영적 기갈을 당하는 이들이 편안히 쉼과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그러한 공동체가 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.

남산교회는 세 가지 사명을 이루고자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.

  • 첫째, 우리 주 예수님이 머리가 되시고 오직 주님만이 영광을 받으시는 주님의 교회입니다.
  • 둘째, 이웃과 민족을 섬기는 광복기념교회입니다. 우리 남산교회는 평양 영적대각성운동의 본산인 평양 남산현교회 성도들의 참여로 광복의 해에 세워진 교회입니다. 우리는 이 역사적 유산을 소중하게 계승하여, 민족과 사회를 위해 기도하고 섬기는 교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.
  • 셋째, 세계를 가슴에 품은 선교 중심적 교회입니다. 한국교회를 세계선교의 동역자로 쓰시려는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을 바라보면서, 우리도 이에 동참하며 주님의 일꾼들을 세우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.

남산교회는 이 귀한 일에 여러분 모두가 주인공이 되기를 희망합니다."하나님으로부터 위대한 일을 기대하라. 하나님을 위해 위대한 일을 시도하라"(윌리암 케리) 우리의 기도입니다. 감사합니다.


담임목사 약력

이원재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, 동 대학원을졸업하고 스위스 바젤대학교에서 신학박사(Dr.Theol)를 취득하였다. 
해군군목, 독일 프라이부르크 교회 담임, 감신대 겸임교수, 감리교 선교국 총무를 역임하였다.

담임목사 가족소개

사모 김신애 목사는 이원재 목사와 대학동기로 감리교 신학대학 및 동 대학원(M. Th)을 졸업하고, 스위스 바젤 자유 신학 대학에서 석사 (고전어 Diplom)를, 감리교신학대 대학원에서 신학박사(Th. D)를 취득하였다. 인천세계로 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하였고, 인천성서신학원 교수로 가르치고 있다.

위로 이동